최근 댓글

단편 [킹스레이드][루시에스] Sugar Sweet Nightmare

|
연재횟수 : 2 회
프로필 이미지
설탕수저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존댓말공], [성자공], [우성알파공], [도박꾼수], [열성오메가수], [쌍방삽질] 루시아스와 에스커는 소꿉친구. 알파가 제 페로몬을 갈무리하지 못하면 반푼이 취급을 받는 세계에서, 일찍 우성알파로 발현한 루시아스가 유랑극단에서 허드렛일을 하던 에스커를 만났다. 긴 세월 동안 타이밍이 안맞아 마음이 엇갈렸지만 둘은 꾸준히 우정을 유지했다. 루시아스 24살, 에스커 23살인 현재, 오메가로 뒤늦게 발현한 에스커는 질나쁜 오메가 무리에 둘러싸인 루시아스를 보고 다가가는데.
루시아스 - 24세. 키 181cm. 주인공. 밝은 금발에 벽안과 자안의 오드아이. 존댓말을 주로 쓰며 성기사로 지내다 여신 루아에게 선택받아 성흔이 새겨지고 성자가 되었다. 어릴 적 우성알파로 발현한 탓에 불우한 어린시절을 보냈다. 에스커에게 마음이 있지만 성자로서 자아를 잃어버릴 미래 때문에 마음을 꾹 눌러참고 있다.
에스커 - 23세. 키 184cm. 주인수. 곱슬거리는 민트 머리에 짙은 보랏빛 눈. 속내를 알 수 없는 웃음을 지으며 도박장에서 사기꾼들의 주머니를 터는 도박꾼. 최근에 열성 오메가로 발현했다. 이전부터 루시아스에게 마음이 있었으나 루시아스가 성자가 된 이후로 곁에 있고 싶어 계속 마음을 떠보지만 번번히 실패.
판타지 패러디 팬픽 고수위 다정공 미인공 다정수 오메가버스
킹스레이드에 오메가버스 설정을 차용해서 쓴 패러디 글입니다. 덧붙여 제목은 유명 애니의 캐릭터송에서 따왔습니다. 한번 들어봐주시면 기쁠 것 같습니다.
소설
댓글
소식
리뷰
이미지
첫 글 부터 보기
최근 글 부터 보기
소제목 차례 분량 작성일 조회수 댓글
본편
2 12KB 2019-04-10 22:51 16 0
1 11KB 2019-04-08 00:15 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