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댓글

인기 댓글

자유 연재소설

전체
연재중 작품
완결 작품

DIMITRI [ LET ME KNOW YOU]

|
연재횟수 : 2 회
프로필 이미지
sorrow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자신'을 잃어버리고 계약에 묶인 남자 DIMITRI. 그는 자신했다. 눈앞에 있는 저 남자를 굴복시키고 꿇어앉히고, 더할 나위없는 수치를 안겨줄 수 있으리라. 그러나 깊게 관여할 수록 그의 발목을 붙잡는 그림자는 더욱 더 끈적임을 더해간다. 저 악마같은 남자는 가만히 지켜보며 두 입꼬리를 올릴 뿐이다. "DIMITRI, 어디 가려고?"
현대 판타지 계략공 능글공 S수

헬로우 마이 대디

|
연재횟수 : 4 회
프로필 이미지
케이제이
일주일2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친구사이만 7년, 연인사이가 된지는 3년. 한 남자아이를 입양하고나서의 해프닝과 그들의 사랑을 엿보세요.
攻 - 박지한
受 - 박 민
子 - 박지민
현대 능글공 다정공 꽃수 다정수 지랄수 달달

단편 어느날 너와 내가 몸이 바뀌었다.

|
연재횟수 : 9 회
프로필 이미지
웨스트
일주일7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게이커플 강도문 과 최인형 서로 티격태격 싸우며 어느새와 같이 하룻밤을 자는데 눈을떠보니....내옆에... 내가자고있었다.
강도문. - 186cm 직업 : 모델

최인형 - 179cm 직업 : 사진작가
고수위 광공 찌질공 강수 지랄수 공수전환

실버 블러드

|
연재횟수 : 2 회
프로필 이미지
윤굥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혼혈 뱀파이어인 연주는 잠자리만 들면 조금은 특별해진다...!? 평범한 닝겐 백공호와 펼치는 알콩달콩 러브 스토리.
성연주(20) : 감정표현에 서툰 무심하고 딱딱한 수. 그러나 속은 여린 전형적인 외강내유 스타일.
백공호(20) : 젠틀맨인 척 하나 그다지 젠틀하지 않은 공. 밤만되면 돌변하는 그는 낮져밤이 스타일.
김주환(37) : 연주의 삼촌이자 금수저 물고 태어나 어린(?) 나이에 자신의 명의로 된 병원까지 소유하고 있다.
~이후는 등장할 때마다 추가~
현대 학원 판타지 다정공 집착공 무심수

향수

|
연재횟수 : 11 회
프로필 이미지
웨스트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그윽한 향으로 사람들을 매료하는힘. 향수. 남들보다 특별하게 가지고있는 향을 지니고 있는남자. 만약 당신을 유혹한다면..... 1.... 2.... 3... 초도 안되. 당신도 넘어온다.
공 - 백작 (데카르트 칸느)
수 - 이서민

판타지 sf 무협 고전(서양) 고수위 능글공 다정공 주인공 꽃수 유혹수

태양과 비밀의 거짓말

|
연재횟수 : 7 회
프로필 이미지
천연덕기념물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판타지 소설 속 부패한 귀족이 된 나는 십 년 후 황제가 될 주인공의 숙청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무사안일한 주인수와 미친 착각이 빚어내는 앙상블(예정)
루트(공,비밀의 능력공, 미래의 황제공)휴드(수,백수) 페르쟌(멍뭉이)
판타지 키워드 없음

울지마, 형아.

|
연재횟수 : 1 회
프로필 이미지
제르에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부모가 다른 여동생(`차어진`)을 좋아하는 `차여민`이 `진 홍`의 몸으로 영혼이 이동되고, 그의 형인 `진 형`이 `진 홍`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여민은 동병상련을 느끼며 `진 형`에게 다정하게 대해준다.
현대 판타지 계략공 광공 집착공 다정수 형제애

Dictadura Perfecta (완벽한 독재)

|
연재횟수 : 4 회
프로필 이미지
엠제이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이 소설에 나오는 사건은 모두 사실입니다. 장소, 이름 등은 가명임을 밝힙니다. 여러분의 일반 상식을 초월할 수 있음을 미리 밝힙니다.
현대 공포 스릴러 고수위 계략공 강수

Dear

|
연재횟수 : 6 회
프로필 이미지
some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기구한 인생을 살다가 웨이터 알바를 하게 된 해원이 자신을 위기에서 구해준 조폭 사장에게 첫눈에 반하게 됨. 갖은 노력으로 사장의 눈에 들어 두터운 신뢰를 받지만, 그는 호모포비아에 배신을 극도로 혐오함. 해원 첫사랑이자 사장밖에 모르는 진한 짝사랑에 점점 집착스레 변해가고..
차민후 - 서초구 신세계파 3인자, 부산출신, 호모포비아, 자기사람 잘챙김, 의리파, 너무잘생겨서 인기많음, 하지만 냉철하고 잔인함
김해원 - 민후가 관리하는 룸싸롱 웨이터, 고아, 자기앞에 빚만남겨진 불쌍한 인생, 해바라기수, 하지만 집착이 심함
현대 고수위 광공 후회공 M수 비굴수 잡초수

단편 리메인물

|
연재횟수 : 4 회
프로필 이미지
some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REMAIN물 * remain : [동사] 계속[여전히] …이다 프로젝트 실패로 회사에 커다란 손해를 끼친 고원에게 징계 혹은 징벌을 가하려 대표이사인 지석이 그를 호출하는데..
차지석 : 대표이사 - 계략공, 광공, 미인공
이고원 : 기획부 차장겸 프로젝트 팀장 - 비굴수, 약수
현대 고수위 계략공 광공 미인공 재벌공 비굴수 리멘물

제왕의 자질

|
연재횟수 : 8 회
프로필 이미지
류관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제왕의 자질을 가진 전혀 두 사람의 만남. 태어날 때 부터 모든 걸 다 쥐게 될 운명을 가진 남자와, 모든 걸 다 잃을 운명을 가졌던 남자.
제왕 메일런, 신의 아이 라펜
판타지 키워드 없음

육 ( 育 )

|
연재횟수 : 27 회
프로필 이미지
클레인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지하철 3장/ 5-1장을 먼저 읽고 오시면 내용 이해가 편합니다. **작가의 사정으로 인해 연재주기는 4월까지 제멋대로입니다. 뒷세계에는 높으신 분들이 유희와 여흥을 위해 모여드는 파티장소가 있다. 이 파티장을 운영하는 장의 아래에는 소위 제물이라 부르는, 당하기 위한 이들을 데려와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제물을 꼬셔오는 이른바 다섯 명의 매니저가 존재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한 명은 제물과 사랑에 빠져 그 댓가를 톡톡히 치루는 중이었고, 전직 운동선수였던 매니저가 그의 사육권을 요청해 데려간다.
현대 고수위 계략공 능글공 절륜공 집착공 떡대수 비굴수 SM

아디오스(Adiós)

|
연재횟수 : 3 회
프로필 이미지
엠제이
일주일2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왕국의 군대 대령인 하이메와 막내 왕자인 앙헬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친한 사이였으나, 시간이 지날 수록 서서히 형식적인 관계로 변해간다. 마침내 두 사람이 화해를 하려던 그 때, 반군이 세력을 넓히며 왕국을 위협하는데...
현대 역사 집착공 후회공 약수 잡초수

안녕 아이들아 (Au revoir les enfants)

|
연재횟수 : 2 회
프로필 이미지
엠제이
일주일5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대니얼 웹스터 고등학교의 교사인 크리스와 진은 서로를 진심으로 아낀 지 몇 년이 되어간다. 어느 날, 아주 우연히 벌어진 참사로 인해 진의 마음은 크게 상처를 입게 되는데... 서로 보듬어가며 상처를 치유해가는 이야기.
크리스토퍼 마우저 (Christopher Mauser) - 대니얼 웹스터 고등학교의 스페인어 교사.

진 플레밍 (Jin Fleming) - 대니얼 웹스터 고등학교의 미술 교사.

현대 다정공 비굴수 지랄수

겸이

|
연재횟수 : 2 회
프로필 이미지
264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사람 인연이라는 게 얼마나 질긴것인지에 대한 방증은 학창시절부터로 거슬러간다. 나는 공부를 꽤 열심히 하는 축에 속했다. 상도 여러 번 탔던 것 같고, 반장도 꽤 많이 도맡아했다. 밤마다 숙제를 끝내고 나면 스쿼트도 했다. 6월 모의평가 성적만큼 중요한 게 탱탱하게 올라간 엉덩이라고 나는 굳게 믿었다. 알고 보면 소신 있는 바지(남학생을 일컫는 은어)였다. 더불어 꿈도 야무졌다, 물론 학교에서 배부해주는 진로희망조사에 당당하게 쓸 건 아니었다. 넌 커서 뭐가 되려고 그러니, 이 자식아 엄마의 퉁박에 대거리를 붙일 만한 것도 아니었다. 어쨌든 노력은 했다. 내 꿈은 무려 엘리트 게이 였다.
리겸 : 넌 바보공, 아무것도 모르공, 그러다 깨닫공, 그래도 무뚝뚝하공, 어쩔 땐 능글능글하공, 위엄있공
김동운 : 난 자유롭수, 알랑방귀 장인수, 정신머리가 맑기로는 제주삼다수
현대 학원 다정공 꽃수

옥상 위의 불꽃놀이

|
연재횟수 : 2 회
프로필 이미지
미스터_리
일주일2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대학생이 되며 서울로 올라오게 된 선우. 방을 구하던 중 현준을 만나 룸메이트가 되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의 룸메이트는 현준이 아닌 형준이었는데?! 어설픈 대학생 선우가 쌍둥이 형준, 현준과 만나 쌓아나가는 풋풋 달콤 색스러운 러브스토리(?) (*풋풋과 달콤과 색스러움 중 어디로 갈지는 전혀 네버 미정)
현대 다정공 찌질공 아방수

박리

|
연재횟수 : 1 회
프로필 이미지
264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 한번만, 한번만 알겠다고 해." 그 때쯤엔 모두들 두루마기를 벗고 머리를 짧게 쳤다. 희게 드러난 귓바퀴와 목덜미를 견디는 것이 괴로워 연모를 종용할 때면, 선은 언제나 달음질을 쳤다. 그러더니, 결국에 [다만 앞길의 광명을 향하여 힘차게 곧장 나아갈 뿐이로다.] 너는 초연히 스러질듯한 촛불 앞에 서 기꺼이 그 생을 바치고 마침내는 꽃잎처럼. (*기미독립선언서 일부를 인용한 구절입니다.)
최현호 - 총독부 관리의 아들을 두는 것이 꿈인 부모 밑에서 경성 제일의 부호 도련님 소리를 들으며 살았다.
리 선 - 기녀의 아들로 한평생 폐쇄공포증에 시달리면서도 숨어 사는 유년기를 보냈다.
역사 계략공 집착공 후회공 강수 잡초수

Bubble, Bubble? Double!

|
연재횟수 : 3 회
프로필 이미지
소화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입학한 당시 자신을 꼬시던 장난영이라는 여자에게 꽂힌 서재휘는, 입학 직후 흔적도 없어진 그녀를 3년간 스토킹한다. 그리고 마침내 그녀를 찾아 덮친 다음날, 서재휘의 옆에 있는 건 한 학년 위 선배인 최이형이었다. 옥신각신 끝에 장난영이 사실 최이형의 여장이라는 사실을 알게된 서재휘는, '날 받아주지 않는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라는 개소리를 지껄이며 자신의 맘이 풀릴때까지 관계를 유지하자는 제안을 하는데... 병맛나는 비현실적 로맨스
현대 연하공 재벌공 집착공 지랄수

학교: 뜻밖의 인연

|
연재횟수 : 8 회
프로필 이미지
빈나는봄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상류층 명문 고등학교에 입학한 평범한 남학생과, 그에게 꼬이는 인연들. *인소st주의, 소프트BL
수 - 윤민석
학원 평범수 다공일수

카하도른의 3황자

|
연재횟수 : 35 회
프로필 이미지
블랙다크
일주일4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판타지 빙의물인데.. 전 판타지를 잘 못 써요. 감안해서 봐주시면 감사 (능력수입니다. 자급자족 소설) 대기업의 손자로 잘 알려진 시현, 쾌락위주에 난잡하기로 소문난 것과는 달리 감춰진 비밀이 있는데, '돈'을 위해 시현을 찾는 가족의 손에 의해서 죽임을 당하고 우연히 읽은 판타지 속으로 빙의된다. 시현이 빙의된 인물은 카하도른 제국의 황태자를 사랑하고 집착하다가 결국에는 그의 손에 의해 죽임당하는 3황자 였는데... 시현은 이제 그저 '살아남는 것'이 아닌 '누군가를 지키며 살아남는 것'에 목표를 둔 채 움직이기 시작한다.
판타지 광공 능글공 후회공 무심수 다공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