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댓글

인기 댓글

자유 연재소설

전체
연재중 작품
완결 작품

그저, 흔한 우리의...... 안녕.

|
연재횟수 : 9 회
프로필 이미지
Aresluna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왜 사냐고 묻거든, 그저 살아지기에 산다는 중생들의 징글징글한 인연으로 얽힌 청년기.
조규인 : 개구멍으로도 줄줄이 딸만 있다는 재벌가하면 딱 떠오르는 그이름 [경인]의 독자.
어째서인지 정신줄에 올하나가 잘못풀려서 제왕학을 비롯한 초 엘리트 교육을 받고도 푸딩급 멘탈의 내유외강형.
기가 막힐 정도의 넉살하나는 초 일류급. 그 넉살에 숨겨둔 바람 하나는, 그저 지켜내고 싶은 것 뿐이었다.

은백우 : 삶의 모토이자 바람은 가늘고, 길게, 바위처럼 나무처럼 흔들림없이 살아남는것. 그게 잘 안되서 머리랑 가슴이 따로
노는지라 인, 아웃을 가늠하기 바빠 입열 새도 없이 생각하고 생각하는데 모든 에너지를 쏟다보니 외견에 대한 평가만은
목표점에 가까워져있더라.
"가감 없이 너의 것도, 나의 것도, 세상 그 누구의 것도 대단할 것 없이도 모두 특별하지. 보통이라는게 있을 수가 있나.
근데 참 되게 흔하다. 그러기에 또 지나가 질거라고 믿게 되는 거거든."
현대 키워드 없음

알파와 오메가와 나의 유희

|
연재횟수 : 6 회
프로필 이미지
빨강달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알파오메가가 세상에 등장한 지 60년. 알파로 태어난 아이들에게 영재가 많다는 것을 인지한 베타들은, 연구소에서 뛰어난 알파와 베타 아이들을 관리, 연구하고 있다. 제준은 연구소에서도 가장 머리 좋은 축에 속하는 연구생으로, 능력을 인정받으며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 그러던 중 연구소에 오메가 출신의 영재 이선민이 들어오고, 선민은 제준과 맞부딪히며 제준을 흔들기 시작하는데... *오메가버스 세계관을 차용, 작가의 방식으로 재해석했습니다.
권제준-자신이 몰두하는 것 이외에는 대체적으로 많은 일에 무관심한 성격. 오메가인 엄마에게 죄책감을 갖고 있는 듯 보인다.

이선민-많은 비밀을 갖고 있는 듯한, 영진연구소 내 단 하나의 오메가.

윤승범-제준의 절친. 선민을 가운데 두고 제준과 아슬아슬한 줄다리기를 시작한다.
현대 판타지 고수위 능글공 얼음공 집착공 강수 얼음수 유혹수 잡초수

선생님과 연예인과 매니져

|
연재횟수 : 17 회
프로필 이미지
Zzumi
일주일2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3p주의) 김선우는 편하게 일하기 위해 학생들이 얌전하다는 사립고등학교로 부임한다. 인기 배우 최은길 반의 담임을 맡게되면서 모두의 부러움을 사지만, 최은길의 매니져에게 '관장약'을 받게 되고, 착하고 좋은 녀석인줄 알았던 최은길은 서서히 본색을 드러내며 김선우의 학교생활은 꼬이기 시작하는데...
공1-최은길(19세): 한창 잘나가는 배우이자 김선우바라기, "저 정말 11년 동안 선생님밖에 없어요."
공2-장인호(25세): 최은길을 캐스팅한 장본인이자 매니져, "말귀를 알아들어야 키우는 맛이 있잖아요."
수-김선우(27세): 체육선생님이자 최은길의 담임선생님, "인호야! 얘 진짜 미친 것 같다고! 떼봐!"
현대 학원 능글공 연하공 다공일수

가질 수 없어도(Remake)

|
연재횟수 : 2 회
프로필 이미지
백조건달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그러니까 더 이상 현실을 부정하지도, 책임을 떠넘기지도 말란 소리였다. 그의 단호한 말에 필름이 끊겨버려 반박할 말이 마땅치 않은 요한은 미치고 팔짝 뛸 지경이었다. 확신하건데, 제겐 남자를 상대로 안아달라고 졸라대는 더럽고 역겨운 술주정 따윈 없었다. 더욱이 자신은… “씨발, 난 호모포비아라고!” Security Police - 통칭 SP. 서울지방경찰청 소속 특별경호과. 그곳에서 일어나는, 극악S 강과장과 그런 그에게 찍힌 호모포비아 성요한의 집착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
강건일 - S공, 미남공, 떡대공, 과장공, 집착공, 계략공, 절륜공, 강간공, 스펙쩔공 /
성요한 - 경호경찰수, 지랄수, 성격더럽수, 입에걸레물었수, 호모포비아수, 강간당했수
현대 계략공 절륜공 집착공 강수 지랄수

개새끼

|
연재횟수 : 13 회
프로필 이미지
백조건달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격렬하게 몸을 떨며 절정을 맞이한 여자는 그대로 까무룩 정신을 놓은 채 침대 위에 널브러졌다. 결국 끝까지 보고 말았다. 너무나도 끔찍한 현실에 정신이 아득해졌다. “…말도 안 돼.” 어떻게… 어떻게…… 엄마가……. 화목한 가정에서 평범하게 살던 홍조영, 그런 녀석을 망가뜨리고자 하는 계견우. 두 사람의 얼그러진 관계.
[계견우] 정신연령3세공/집착공/쓰레기공/제멋대로공/미친공/짐승공/겁나밝히공/고독하공
[홍조영] 미친놈한테 잘못 걸렸수/무심수/평범수/강철멘탈수/뒤통수맞았수/간이부었수
현대 학원 키워드 없음

S에게

|
연재횟수 : 2 회
프로필 이미지
휘월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나와 그와 너의. 서로 다른 외로움에 관한 이야기.
현대 다정공 무심수 평범수

[공수남/황예격] 너와나의 거리

|
연재횟수 : 2 회
프로필 이미지
おそまつん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중국 퀴어영화 유사애정을 보고 2차창작으로 쓴 소설이니 오해마세요 유사애정을 모르시는 분들은 유튜브에서 보신 후 소설을 보시면 이해가 갈거에요 ㅎㅎ 꽃집 청년예격과 뒷세계에서 알아주는 공수남의 이야기
공수남X황예격
샤오쓰(공수남의 약혼녀)
천시앙(공수남의 사촌)
현대 패러디 재벌공 집착공 츤데레공 다정수 임신수 오메가버스

Gentlemen's club

|
연재횟수 : 1 회
프로필 이미지
t35c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이유있는 유부남과 백의의 천사. 잿빛 눈동자의 남자와 하얀 목덜미의 남자. 닮은 듯 닮지 않은 두 남자의 이야기.
현대 키워드 없음

꿈 속의 아델(Adel of Dream)

|
연재횟수 : 20 회
프로필 이미지
가네프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매일 밤 잠에들면 나는 버림받아 잊혀진 백치후궁이 된다. [황제공,수가황당하공x능력수,이건전부꿈이수,4차원수] Mail:: pikachu580@naver.com Twitter:: @pikachu580
판타지 키워드 없음

도호 桃狐

|
연재횟수 : 9 회
프로필 이미지
버니니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평생을 겨우산에서만 자라온 분홍털 여우 도호는 피치못할 사정으로 산을 떠나 인간 세상으로 가게 된다. 인간 세상에 대해 전혀 모르는 도호를 위해 서라공주는 속세에 찌들어 돈에 환장한 제 쌍둥이 오빠 사도에게 도호를 맡기는데... 인간세상이라고는 1도 모르는 여우 수인 도호의 인간 세상 적응기.
현대 판타지 능글공 츤데레공 다정수 임신수

색맹 테스트: color blindness test

|
연재횟수 : 1 회
프로필 이미지
냐피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그를 처음 보았을 때 주변이 온갖 색으로 물드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마치 한장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불러와 채도를 한껏 높인, 그런 느낌이었다. 생전 처음으로 느끼는 그 묘한 현상에 잔뜩 흥분한 내가 달뜬 표정으로 그를 붙들고 한참이나 그것을 표현하려 애썼지만 마치 그런 것 따위 모른다는듯 그의 무심한 표정은 한사코 변하지 않았다. 답답했던 내가 그를 찍은 사진을 내밀었을 때, 그는 얼굴을 찡그리며 사진따위 다시는 찍지말라고 했다. 봐도 모른다고. 자신의 얼굴이 어떤 빛깔을 띠고 있으며 세상이 어떤 색으로 물들어있는지, 모른다고. 그는, 색맹이었다. * 대학교 홍보책자 발간을 위해 사진을 찍으러 온 사진작가 수와, 수의 눈에 들어 모델로 꼬셔지는(?) 색맹 공 공은 색맹중에서도 색을 구별하는 능력이 아예 없는 전색맹으로 세상이 온통 흑백으로 보이는 걸어다니는 아날로그 필름 영사기
김연수: 27. 사진작가 수. 한 번 고집한 건 될 때까지 물고 늘어지는 게 특기
권지혁: 24, y대학 복학생. 잘생겼지만 매우 사나운 눈가가 특징이랄까 매우 사나워보이지만 잘생겼다는 게 특징.
현대 고수위 광공 얼음공 츤데레공 강수 도도수 무심수 지랄수 달달

저녁형 인간

|
연재횟수 : 15 회
프로필 이미지
bambee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뱀파이어물....하지만 전혀 무섭지 않음) 각종 빚에 시달리던 고학생 신재경(23, 주인수)는 시급이 쎈 알바 자리를 발견하게 된다. 그 알바의 조건은 '신체 건강한 20대 남자' 단 하나. 이거 장기 밀매는 아닌가 의심하던 주인수는, 돈을 위해 장기라도 뗄 각오로 그 알바에 지원한다. 그런데 알고보니 장기 밀매가 아니라 혈액 밀매?!
정이건 (뱀파이어공, 엘리트였지만 사고치고 어둠의 세계로 들어갔공)
서재경 (대학생수, 돈이 없수)
현대 키워드 없음

사내 연애의 장점

|
연재횟수 : 15 회
프로필 이미지
Dizzy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치정 싸움에 휘말려 본사에서 쫓겨난 것도 억울한데, 발령 받은 지사의 지사장 마저 싸이코라니. "애인을 하던지, 회사를 그만 두던지." 당연히 그만 두고 싶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다. 그에겐 아직 할부금들이 남아 있었으므로.
최함준, 우해영 외
현대 리멘물

속박과 억압의 미학

|
연재횟수 : 60 회
프로필 이미지
블랙마인드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속박하고 억압당하는 것에서 오는 쾌감. 쾌락. 그것을 알고 있는 주인수의 잣잣 일대기.
현대 판타지 sf M수 강수 유혹수 SM

어쩌다보니,

|
연재횟수 : 3 회
프로필 이미지
딥키스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어쩌다보니까 말이야, 내가 너한테 빠진 것 같다니까. 이 꼬맹이한테 말이야.  나도 참 나지. 난 연상만 골라사귀던 앤데, 이렇게 하염없이 빠져들다니.  정말, 정말, 의도치 않게, 어쩌다보니, 네가 내 옆에 있는데 어쩌겠어.」
현대 능글공 다정공 미인공 도도수 무심수

설원의 제국

|
연재횟수 : 35 회
프로필 이미지
금빛영혼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문에 뻑뻑해 잘 들어가지 않는 열쇠를 끼워 넣고 천천히 돌렸다. 대체 이 안에 무엇이 있길래 할아버지는 그 긴 시간동안 단 한 번도 이 문을 열지 않았을까. 달칵- 잠금쇠가 풀리는 소리에 나는 천천히 문의 손잡이를 돌렸다. 천천히 열리는 문틈으로 불어 닥치는 겨울의 매섭고 차가운 바람과, 하늘하늘 날리는 하얀 눈송이가 어두컴컴한 복도로 날려 들어왔다.
현대 판타지 고전(동양) 고전(서양) 미인공 얼음공 다정수

얼웨이즈[always]

|
연재횟수 : 7 회
프로필 이미지
유니정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던 24살 청춘 소년은 휴학계를 내고 모든 자신의 생활을 정리한 채 서울상경에 나서게 되지만, 서울에 오자마자 차 사고가 났다.
공, 위험한 놈입니다. 상종해서는 안될놈.
수, 분명히 잘 살고 있던 평범한 놈이었는데, 공때문에 인생이 망했습니다.
현대물이며, 공이 수를 좋아라 하는데, 그 좋아라 표현하는 부분이 남들과는 좀 다릅니다.
수도 공이 좋기는 한데, 이건 좀 아닌 것 같은데, 뭐 어차피 이렇게 된거 배째라 식의 마인드를 가집니다.
현대 광공 능글공 집착공 잡초수 지랄수 평범수 할리킹

여우 소년

|
연재횟수 : 4 회
프로필 이미지
거즈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인간이 되고 싶은 여우의 학교 생활기
현대 학원 판타지 다정공 아방수 다공일수 달달

단편 뱀파이어의 비밀

|
연재횟수 : 5 회
프로필 이미지
디안비
일주일7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어느날 찾아온 뱀파이어. 그러니까, 사실은 찾아온게 아니라 내가 찼다. 차로, 뻥. 걱정돼서 데려오기는 했는데…. 자꾸만 빌붙어 사려고 한다!!
판타지 키워드 없음
구매하기

단편 단편 모음

|
연재횟수 : 2 회
프로필 이미지
딥키스
일주일1회 연재를 약속합니다.
단편 모음.
현대 키워드 없음